본문 바로가기
야구

2009.04.11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4. 13.
반응형

1.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당.. 전 늦게 가서 앞상황을 몰랐는데... 부루한테 다들 낚이셧나봐요. ㅋ
 
2. 상호.... 가 무자게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니..... 보약이라도..... "먹으라고 " 해야 할 판이네요. ㅋㅋ
 
3. 좋은 수비 보여주신 수비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ㅎㅎㅎ
 
4. 입에 발린 소리는 여까지 하구. ㅋㅋ
 
5. 제가 맥스 유니폼 입고 마운드에 서서.. 이닝에 관계없이 처음으로 무사사구.. 게임을 한것 같네요.... (마운드 올라가서 처음인가???)
안타를 조낸 많이 쳐맞았지만.......사사구 없으니....... 수비들이 잘 해줘서....... 실점은 나름대로 최소화 한것 같습니당. ㅎㅎㅎ
 
6. 르그... 팀.. 잘 치시는 분은 잘치시고 못 치시는 분들은... 배트가 안나오시는데........ 안타 맞은건. 하나 빼고 다.... 제대로 들어 가는거 맞았다는 생각만. ㅎㅎㅎ
 
7. 전 왜 변화구가 안될까요????? 첸접은..... 나름.... 잘 던져졌다 생각했던게..... 하나는 중월 오버 2루타. 하나는 헛스윙.. 이었는데....
 
8. 새삼... 저질 체력인걸 알았습니다..... 왜 타석에 서지 말라는지........ ㅎㅎㅎ 한 바퀴 도니깐...... 이 거 원... 시쳇말로... "토나와" 내요....
 
9. 삼진에 대해서는 완전히 포기 할랍니다..... 공이 빠르다 빠르다... 라는 말만 들었는데... 제 공......에 헛스윙. 두번 하는 타자는 거의 없었네요. ㅎㅎ
 
10. 25일 게임에....... 근무를 바꾼다면 나갈 수 있을 것이고... 그 전에 회사를 때려치면..... 나갈 수 있을겁니당.. 어디 취직할... 데 없나요? ㅋㅋ
 
11. 이상기온에 더웠는데...... 다들 고생많으셨고....
 
12. 부상중에..... 나와서 참관해주신 날햄!!!! 께....... '야폐' 칭호를 선사하겠습니다. ㅎㅎㅎㅎ
 
PS> 난 언제 '피쳐'가 될라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