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2009년 3월 7일.. 리그 개막전.... 맥스 VS 비매너 삼십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9.
반응형
뭐.... 난 두산 팬이다....ㅎㅎ

그래서 그른가...LG선수들.. 무자게 싫어한다....

실력이 좋든 나쁘든.. 좋으면 평훼하길 좋아 한다..

제목에 나오는... 그.. 양반은...

세간 평가는 선발 마무리 다 완벽하게 해서. 뭐 누적 스탯이 승이랑 세이브랑. 이 많다고 했엇다...

갠적인.. 평가는...

4:1로 이기는 상황에서 세이브로 나와서.. 6:5로 승리 투수되던 양반으로 기억한다..... 고 밖에는...

뭐 암튼.... 각설하고..

훈규형님.. 지금도 비행중이실텐데...

저 땜에 개막전 승리 놓치셨다. ㅎㅎㅎ

현욱이는. 공이.. 더 빨라졋는데....... 컨트롤은 여전햇다는게 부러울 따름....

개개인 코멘트를 할까 말까 고민 했는데..

전체는 다 안하고.... 걍 생각 나는 점만 할까 한다....

준용이는 정말 추운데 고생 많았고.. 좀 다쳤을 수도 있는데...... 몸 관리 잘하시공....

호민이랑 2루에서 잡은건. 내가 또. 늦게 돌아 나가서.... 그런거 같기도 한데.. 모르겠네~~ 암튼.. 어려운때 도와줘서 너무 고마웠다능. ㅎㅎㅎㅎ

래현이는.... 공잡을때... 손 조심하궁..

성기형님은.... 허리 안다치셨나 궁금하다능...ㅎㅎ 마지막.... 플라이 아웃 잡으실때 긴장한게 느껴졌다능. ㅋㅋ

기벅아... ㅋ 니 덕에 이겨따.  ㅋㅋ 나이스 백핸드~

그리고. 이제 나에 대한..... 코멘트를 하자면...

감독님이 몸을 풀라고 하셨다...

현욱이 공은. 점점 ... 물오른 고등어마냥 살아 올랐고..

훈규형님이 부담스러워 하실 정도였다..... 정말로.....

훈규형님이 올라 가시고...... 뭐.. 나도 간단하게 승식이 형이랑 몸을 풀었다.....

천천히... 캐치볼을 몇 개 했는데........ 팔꿈치가 아팠다...

몸이 덜 풀려서 그랫나?? 하는 생각만 하면서 몇개만 더 던지고. 혼자 스트레칭을 햇다......

구경 하다 보니..  5회..... 말 수비가 거의 끝나갔다...

감독이 싸인을 줫지만. 훈규형을 믿었고...

결국 6회에 올라가게 되었다....

상희랑 그 전에. 조금 빠른 캐치볼을 하면서 상희한테 팔 스윙에 대해서 도움 받았고..

승식이 형은....... 내 몸을 마싸지 해줬다. ㅋㅋㅋㅋㅋ

어깨가.... 확 풀린게 기분이 좋았고.....

마운드 반 앞에서.... 언더핸드로 던지면서...

써티즈 양반들.. 표정을 봤다....

컨트롤도 안되고 느린 캐치볼에... 심드렁해보였다....

마운드로 올라가서 슬슬.. 던지면서..... 거리 간격을 좀 맞췄고....

첫 타자가 왔다....

아무 생각 없이... 2이닝 풀피치 하겟다고 생각 하고........

힘이 들어가든 말든 던지게.. 운좋게 스트라익...

(초구 제구가 된다 싶으면... 보통 결과가 좋았다. ㅋㅋ)

뭐 암튼......... 써티즈 양반들..... 표정이 변한게 보엿고.... 뭐 그다음은. 아스트랄했다....

중간이야 뭐 다 그렇고 그렇지만...

써티즈 양반들.... 빠른공은 볼이고. 느린공은 스트라익이야.. 라고 하길래......

느린공을 볼로 던지니깐 다 딸려 나오고....

그 느린 공이란게...... 첸접이 아니엇는데... 싸인이 안나와서 첸접을 안던졌당....

포크 하나 성공 했고......

준용이가 잘 잡아줬당....ㅎㅎ

뭐 암튼.... 그립을 바꾸면서 던졌는데..... 제구가 잘 되는 그립으로는 좀 살살...... 제구가 안되는 그립으로는 빠르게 던졌는데...

3루타 맞은거 빼고는.... 뭐 그런대로 무난했다..

암튼..

너무 길어졋다...

호민이 덕에 2루 주자.. 걍.. 잡은게 제일 컸고...

기벅이 백핸드가.. 분위기를 넘겼다...

뭐.. 내가 잘 던졌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된거라고 혼자 상상한다. ㅋㅋ

그나저나...

공이 막대기가 된것 같았다...

근데 던지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

구경하는 기다리던 딴팀.. 사람들 시선도.... 받아봤고....... 음화화

암튼.................................

앞으로 8승 남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