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의식의 흐름

[질문] 포토샵... 어떻게 배우는 걸까요?

by 톰하스 2012.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질문' 입니다..

안믿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포토샵이라는 프로그램을 써본적이 없습니다..

더 안믿으실 만한 건... 전 그림판도 쓸줄 몰라요...^^"

여기 저기 다니다 보면 포토샵이나 라이트룸(?) 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사진을 편집한다고 하더라구요.

전 사진 리사이징도 할 줄 몰라요..ㅡㅡ"

단도 직입적인 질문입니다... ㅎㅎ

포토샵.. 어떻게 하면 간단한 사용법을 배울 수 있을까요????

좀 쉽게요.... ㅎㅎ

제가 그림에 대한건 감각이 전무하다 싶어요.... 

제가 이쁘다고 생각 한건 남들은 아니라고 할때가 더 많으니.... ㅎㅎ

누가 조언을 좀 주실 분 계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