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간만에 지윤이 근황~(사진, 동영상)

by 톰하스 2009. 6. 18.
반응형
간만에 '지윤이' 근황입니다.

저야 뭐 집에서 '전업주부' 처럼 지내고 있습죠...(백수란 소립니다. ㄴ ㅑㅎ ㅏㅎ ㅏㅎ ㅏ)

이번에 간만에 포스팅 하는 사진과 영상은..

얼마전에 마련한...

제 '아르고' 라는 폰으로 찍은 것입니당.. ㅎㅎㅎ

얼마전에 장인 어른도 이걸로 바꿔드렸다죵.. ㅋㅋ

머 암튼..

폰카 치고는 잘 찍히는 건지...

이제 슬슬 손떨림이 없어지는 단계로 간건지 모르겠습니당. ㅋㅋ

PS>근데 ...... 핸폰으로 볼때랑은 또 틀리네요. ㅎㅎㅎ

PS>집에 터치폰 3종 세트가 생겼답니다... 아르고폰(르그), 쿠키(케챱), 햅틱팝(스크)...
     사진은 아르고 윈....
     디자인은 쿠키 윈...
     전체적으로는 팝도 괜찮네요.. ㅋㅋ
     근데 전 제께 제일 좋아용..ㅎㅎㅎ 인터넷도 잘 되구. ㅎㅎㅎ

자 그럼 올라 갑니다...~~~

지윤이가 집에 있을때에용... ㅎㅎ 도촬...ㅋㅋ 근데 째려 보네요. ㅎㅎ




지윤이는 먹는걸 참 좋아 한답니다... 요건... 음. 중랑교 근처에 있는 피자헛에서 한 컷~~






울던 지윤이도 뚝 그치게 만든다는 전설의 '맘마' 되시겠습니다..



.


장인어른과 함께 입니다.. 요 사진만 리싸이징 했네용. ㅎㅎㅎㅎ



음....

그리고 보너스 샷.!!!

지윤이의 돌사진.... 입니당...

찍은 곳은 '베이비 유'라는 곳입니다.

'역삼점'에서 찍었구용.... 저희 식구는 무자게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걍 슬라이드로 올려용~(사진 올리니간 너무 길어져서리. ㅎㅎ)

01234567891011121314
베이비유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당. 앨범으로 간행되어 있지요.ㅎㅎ


그리공.....

동영상을 올려야 하는 군요.... ㅎㅎ

슬슬.. 귀찮아 지는 군요. ㅎㅎ (뭐 이리 오래 걸린 담. ㅎㅎ)

1. 롯데월드 간 지윤이




2. 회전목마타는 지윤이




3. 피자헛에서 디저트 드시는 지윤이




4.서울대공원을 처음 가본 지윤이




5.서울대공원 셔틀 기다리는 동안.ㅎㅎ




후아~~ 일단 여까지만 해야 겟네요...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다 보니...... 일이 커지네요.. ㅎㅎ

너무 길게 했는 감이 있엇는데. ㅎㅎ

[예고편]
다음 포스팅은 지윤이가 집에서 노는 모습과....
난생 처음으로 머리를 자르는 영상입니다......

커밍~~~~~~~~ 수~~~~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