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리뷰자들

영화는 영화다.(2008)

by 톰하스 2009. 6. 15.
반응형

영화정보

영화는 영화다 (Rough Cut, 2008)
액션, 범죄, 드라마 | 2008.09.11 | 112분 | 한국 | 18세 관람가
감독
장훈
출연
소지섭, 강지환, 홍수현, 고창석 더보기
줄거리
영화를 촬영하던 배우 장수타(강지환 扮)는 액션씬에서 욱하는 성질을 참지 못해 상대 배우를 폭행, 영화는 제작 중단 위기에 처한다. 또한 어떤 배우도 깡...더보기
멀티미디어
예고편, 메이킹필름
DVD구매






뭐 내가 영화를 공부한 사람도 아니고 걍 아무생각없이 보기만 하는 사람인걸 감안한 감상문입니다.ㅎㅎ

일단... 영화가 또 조폭영화.... 라는 건데.....

그 '가문의 영광' 같은 쓰레기 영화들고는 좀 다른 두 남자배우들때문에 봤습니다... (전 남자)

소지섭 / 국내배우
출생 1977년 11월 4일
신체
팬카페 영원히 소지섭만 사랑할래
상세보기

소지섭..... 뭐... '간지'는 정말 제대로내요......ㅎㅎ

목소리가 제일 부러웠답니다... 근데 원래 소지섭 목소리가 저런 톤이었나 싶네요.....

그리고... 담배를 줄창 피워대는 씬이 많아서 그른지. 잘 '못 뛰는' 장면(연출인지 아닌지.ㅋ)이 있는데......

[올해의 금연 홍보 대상]으로 손색 없는 장면이었습니당....

강지환 (조태규) / 국내배우,탤런트
출생 1977년 3월 20일
신체
팬카페 강지환과 함께하는 사람들
상세보기

강지환.... 의 경우에는...  잘 모르는 배우입니다. ㅎㅎㅎ 제가 TV를 잘 안봤고.. 이 배우가 나오는 작품을 본 기억이 거의 없네요. 그냥 얼굴만 안다는...ㅎㅎ

근데..... 소지섭과 강지환의 배역을 바꿔서 하는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뭐 암튼.......

이 영화에서 '고창석'이라는 배우(감독 분)의 재발견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도 봤는데 연기 폭이 상당히 넓네요..
고창석 / 국내배우
출생 1970년
신체 키175cm, 체중88kg
팬카페
상세보기

나이에 비해서 들어 보이는 외모가...... 조만간 빛을 발할 듯.......(다만 조연급으로밖에는...  주연급을 하기에는 포스가... 흑흑흑.. 죄송)

그리고 홍수현........ 이 영화가 김기덕 사단에서 나온 영화인데.....

홍수현 / 국내배우
출생 1981년 2월 15일
신체
팬카페 *☆(:미스티블루 홍수현:)★*
상세보기


영화의 방향과는 관계없이.... 홍수현 양이 몸을 좀 사린다는... 느낌을...... (뭐 인지도 있는 배우... 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이 영화는 김기덕 특유의 여성 비하는 없었지만....

영화 자체 시놉(?)이...

'리얼'!!!!!!

이라고 한다면......

두 남우들의 격투신이야..... 리얼처럼 '보이게' 하면 되는 거고...(좀 티나는 부분도 있었지만.. 둘다 개고생했음.... 갯뻘씬에서는..ㅎㅎ)

유일한 여자 주인공인데.. 조금더.. 화끈한(응??).. 씬이 없었다는 점........

조폭 영환데.....

나름 여배우가 조폭과 사랑에 얽히는데....... 말이죠...

'리얼'이 빠진것 같네요......(타짜의 김혜수 정도의 노출만 있었어도 이 영화....좀 더 대중적이었을 듯)

강지환과 강가에서 '카섹스'하는 배우로 나온 분(장희진)은 누군지는 모르겠지마. 그 분.... 조만간.. 다른 영화에서 빛을 볼 듯 합니다.. 마스크가. 특이하더라구요....

장희진 / 국내배우
출생 1983년 5월 9일
신체
팬카페 Cherish [체리쉬] 장희진
상세보기



뭐 암튼......

영화 자체는 고생한 티가 나게 찍었습니다....

그리고....

편집때문인지 가끔 맥이 끊기는 부분이 있다고 혼자 생각 하지만 뭐 감독님(장훈)의 의중이 있을테니~~~

PS> 엔딩 크레딧 잘 보시면.... 이 영화에 대한 열정이 보이실겁니당...^^"

추천할 만 해용.....^^"
반응형

'일기장 > 리뷰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3번째 일주일.  (0) 2009.05.31
과속스캔들  (2) 2009.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