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편도 3시간 이내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by 톰하스 2015. 12. 3.
반응형
며칠 지나긴 했지만...

딸내미가 사고를 당하고 나서 근 2주일 정도 등교를 못했었다..


학교에 못가는 동안 못난 아빠와 함께 집에서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쉬는 날... 아빠와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예약을 하고...

아침에 막내 놈을 어린이 집에 데려다주고...

서둘서둘해서..... 가는데 차는 좀 막히고...


졸고.. 햇볕은 따스하고....

암튼.. 국립중앙박물관에 있는 극단 용에.. 도착을 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잔뜩 찍고 나서...

입장...

안에서 촬영은 안됐다지만.....

공연시작전이라.... ㅎㅎ


잠시후 공연은 시작하였는데..

라이브 연주로 시작하는 도입부는 인상적이었고..

아이들도 익숙한 캐럴과 오페라, 뮤지컬등등을 차용한 노래는... 괜찮았다..

울 아이는 참 좋아했다...

내가 보기에도... 괜찮았다..

내용은.. 스포일러일 수 있으니... 생략하기로 하고...

아이들이랑.. 같이 보길... 추천한다..

추천좌석은 무대 한가운데로.. I열 뒤쪽.. 서너군데를 추천한다...

마지막에 무대인사도 아이들도 좋아하겠지만, 나도 재밋었다.. ㅎㅎㅎㅎ

그리고... 출연진에.. 미남 미녀가 많다... ㄷㄷ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묻닫는 인증샷이 되어버렸다. ㅎㅎㅎ

암튼..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추천합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반응형

'여행 > 편도 3시간 이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0Km의 행복. 서울>속초. 여행아닌힐링  (0) 2023.06.15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0) 2015.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