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New Item

새론 식구 삼식이를 소개합니다.~

by 톰하스 2009. 5. 12.
반응형
점심시간을 탈탈 털어서 '감남구청역'까지....

땅굴로 이동해서 받아온...

삼식이입니다...

삼식이 사진과 삼식이가 찍은 18-200vr 렌즈를 보여 드릴게용. ㅋㅋ






난생 '거의' 처음..

사진을 편집이란걸 해봤네요..

해보고 나서 느낀 소감은..

역시.........

"미적감각은 타고 나야 한다는거'를 깨달았어요.....

흑흑..

처음 셔터 눌러본 소감은.......

이제 내 카메라도....

'찰칵 찰칵' 하면서 찍힌다는 걸 알았다는 거 정도??

다음엔.. '세로 그립'님을 영접해야겠어요...

그나저나..... 필터는... 언제 사지? ㅎㅎ

PS>사진이 저질이라도 욕하지 말아주세요. 흑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