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의식의 흐름

동영상 퍼오기.

by 톰하스 2009. 5. 6.
반응형

제가 자주 가는 사회인 야구 카페에는 가끔 '야동'이 올라 옵니다....ㅎㅎ

(주 : 야구 동영상)

 

음... 5분간의 검색끝에.....

 

이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당...ㅎㅎㅎ

 

왜 그런 뻘짓을 햇냐고 물으신다면...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사를 오게 되어서 

 

그런 스킬이 필요하게 됐다고 밖에는~~~

 

자자 팁입니다...

 

http://www.2getflv.co.kr/

 

가시구요....

 

동영상의 링크를 보세요...

 

그러면 .. 오른족에 눌르는게 세개 있는데 그 중에서.. 가운데 꺼. 복사하기를 눌리신 후...

 

위 주소에 가서.. 붙여 넣기 하세요..

 

그리고 하단에 가면. 다운 받을래 말래 하는거 있습니다......

 

거기서 다운 받으시면 끝~!!!

 

걍 가끔 놀러와 주세용. ㅋㅋ

반응형